Case Studies

PSA Peugeot Citroën Design Center

Products Deployed

DuraVision FDH3601
FlexScan 22" Monitors

 

PSA Peugeot Citroën Design Center Trusts EIZO Monitors

Salle-StyleIndus-Porte15-Eizo-nc.jpg

프랑스의 자동차 제조사인 PSA Peugeot Citroën은 최근 업그레이드한 파워 월의 1 스케일 디지털 스튜디오에 사용하기 위하여 EIZO DuraVision FDH3601 4K x 2K 모니터를 선택하였습니다. EIZO DuraVision FDH3601은 고해상도의 진정한 이노베이션 모니터라 할 수 있습니다. 36 인치의 이 모니터는 네이티브 해상도가 4096 x 2160으로 0.1995 x 0.1995의 픽셀로 매우 뛰어난 이미지 디테일을 제공합니다. .

자동차 디자인 산업계는 끊임 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원래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위하여 다양한 형식과 재료, 고등 기술 연구를 사용하려면 매우 정밀한 툴이 요구됩니다. 이것이 PSA가 EIZO에게 자동차를 스케일 1 (실제 크기)로 만들 수 있는 디지탈 방식의 스튜디오를 산업 표준화 하는 것에 대하여 조언을 구한 이유였습니다.

파리 외관의 벨리지에 위치한 PSA Peugeot Citroën Design Center는 "ADN ( Automotive Design Network)"이라 불리며, 최근 7년 동안 내일의Peugeots와 Citroëns을 위하여 작업해온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의 집이 되어 왔습니다. 여기에서 디자인된 클레이와 레진 모델이 실제 크기로 만들어집니다.

이 센터는 자동차의 글로벌 디자인이 결정되는 곳입니다. 공급사, 건축과 충돌 전문가들이 모든 디테일까지 확인하고 하이 퀄리티가 구현되는 디자인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PSA의 특별한 요구는 사무실 전체를 바꾸지 않고 공간 제약이 있는 책상에서 두 대의 4K x 2K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모니터는 또한 3D 표준, 3D 리얼 타임, HD 기술이 조합된 동일한 해상도의 4K x 2K 비디오 프로젝터와의 호환도 요구되었습니다. 두 개의 듀얼 링크 DVI-D 디지털 입력 단자를 갖춘 모니터 선택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자동차 디자인 업계에서 요구되는 정밀도는 밀리미터까지 내려가며 작은 오차도 기술적 또는 산업적 결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윙, 도어, 보넷트 무엇이든 1 인치에 따라 또는 1도에 따라 전혀 다릅니다. 완제품 출시 전에 실제 크기의 모델을 만드는 비용을 단축하는데 이미지 스케일링 3D는 필수적입니다. EIZO DuraVision FDH3601의 로우 픽셀 피치는 더욱 정밀하며 모델 제작 전에 치수를 재조정하기 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편이 됩니다. 이 모니터는 또한 두 개의 2K 소스를 화면 가운데를 가르는 베젤 없이 픽처-바이-픽처 모드로 동시 디스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 모니터의 직경이 91 cm이므로 가능합니다. DuraVision FDH3601 옆에는 보조 모니터로 사용되는 22" EIZO FlexScan 모니터입니다.

PSA는 EIZO의 True Color Accuracy를 신뢰합니다.

16-비트 LUT (look-up table) 때문에 EIZO DuraVision FDH3601은 매우 정밀한 16.7 백만 컬러를 그라데이션 밴딩 현상 없이 디스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digital style development manager인 Philippe Deren은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지금까지, 진정한 트루 컬러에서 작업할 수 있는 정확한 툴을 가져본적이 없었습니다. EIZO DuraVision FDH3601 는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깆도록 돕습니다."  EIZO DuraVision FDH3601의 DUE (Digital Uniformity Equalizer) 기능은 전체 LED 백라이트 화면 전체적으로 최적의 밝기와 균일한 컬러를 제공합니다.

EIZO는 PSA 내의 모든 컬러와 재료 관련 프로젝트에 권장 사용됩니다. Style Industrialization and modelization manager인 Henri Berg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작업할 때, 창에서 들어오는 빛, 이것이 직사광선이 아니어도, 또한 전등만 바꾸어도, 이미지 인지에 영향을 줍니다. 언제나 정확하고 안정적인 컬러, 퀵 캘리브레이션, 트루 컬러 보장, 특히 빛이 분산되는 여러가지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도 이러한 것들이 지원되며 이것이 우리가 EIZO를 선택하는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Case Studies